본문 바로가기

[Terry] SMALL TALK

SSD 질렀다~ ^^

요즘들어 자꾸 바이러스가 잡혀서 PC를 포멧했다...

그런데... 이겐 왠일... 하드가 날아갔다. ㅠ.ㅜ

그래서 하드를 살까 하다가 SSD를 구매하기로 결정!!!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Plextor 제품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제품은 Plextor PX-M5S 128G !!!!

지마켓에서 구매했고, 확인해보니 이벤트도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귀차니즘을 무릅쓰고 이렇게 포스팅중..ㅎㅎ

지금부터 개봉샷 ㄱㄱ


배송은 저렇게 플렉스터 박스에 넣어서 온다.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친절히 적어 주셨다..ㅎㅎ

박스를 열면 위와 같이 뽁뽁이로 잘 싸여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빈공간이 좀 있지만 포장은 튼튼하게 잘 해주는 거 같다.

뽁뽁이를 풀면 위와 같이 3.5인치 거치대랑 SSD 박스가 보인다. 박스에 보이는 정품 인증 스티커를 꼭 SSD에 붙여줘야 나중에 AS해준다고 한다. 잊지말고 꼭 붙이자..


전체 구성품은 위와 같다. 혹시나 궁금해 하는 사람을 위해 모두 나열!!! 시리얼 번호는 가려주는 센스~ ^^


일단 윈도우 설치해보니 HDD보다 확실히 빨리 부팅한다. 

이제 다시 환경 세팅해줘야 하는데... 언제 하려나~ ㅎㅎㅎㅎ

무엇보다 이클립스 설치하면 얼마나 빠릿빠릿 해졌을지가 궁금하다....

빨랑 개발 세팅 해봐야 겠다~ ㅎㅎ